본문 바로가기
💚 구매 후기

감사한 마음 전달 하고 싶을 때 선물용 쿠키 선택

by by Snowball. 2023. 4. 29.
728x90
반응형

 

신라명과 골든쿠키세트

신라명과 쿠키세트

 

얼마전 지인에게 도움받은 일로 뭔가 보답을 해드려야 겠는데, 뭐로 할까 고민하다가 선택한 게 쿠키세트였다.

가까운 사이가 아니었음에도, 도움 청할 곳이 마땅치 않았던 차에 여러가지로 업무팁을 주셔서 기한내에 일을 끝낼 수 있었다.

 

살다 보면 내가 도움을 줄 때도, 도움을 받을 때도 있다.  이렇게 도움받고 전화로 고맙다고 표현은 여러차례 하지만, 세상에 공짜가 어딨나...  그래서 서로 크게 부담가지 않은 선에서 선물로 드릴 만한 걸 찾던 중에 신라명과 골든쿠키세트를 보내드렸다.  아주 좋아하셔서 나도 흐뭇했다.

 

사실 카카오톡을 쓰면서 선물하기를 자주 사용하긴 하지만, 이렇게 다양한 종류가 있는지 몰랐다.  난 늘 스**스 커피쿠폰만 보냈다.   근데 우연찮게 검색을 해보니 종류가 엄청 많더구만.  남들은 다 알고 있는 걸 ,  난 이제사 알았다.

 

가격대도 커피쿠폰과 비슷해서 가성비가 너무 좋았다.   출근해서 직원들과 나눠먹으려고 내가 구매해봤다.  오우~ 웬걸?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해서 그런지 쇼핑백도 담겨서 포장되어 있었다.   

 

 

반응형
728x90

선물용 쿠키세트

쿠키 맛의 종류는 6가지였다.

쵸코칩라운드쿠키, 코코넛팜쿠키, 하트쿠키, 밀라네즈쿠키, 모카쿠키, 초코쿠키 이런데, 이중에 내 입맛엔 코코넛이 젤 맛있더라구.   그리고, 각각 개별로 네모난 케이스에 소포장되어 있어서 몇개 먹다 남으면 그대로 위생팩에 넣어둘수 있어서 좋았다.

 

누군가 오랫만에 만났을 때, 반가운 마음에 , 또 시간내주어 감사한 마음에 주고 싶은 선물로도 참 좋은 것 같다.

 

선물용 쿠키세트 (신라명과 골든쿠키세트)

 

고마운 분께 보내드릴 선물을 고민중이라면 신라명과 골든쿠키 선물세트 추천드립니다^

 

 

[신라명과] 골든쿠키 선물세트 605g, 1개

 

deg.kr

 

 

신라명과 골든쿠키세트1+1세트 선물용 쇼핑백 증정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