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헤라's 끝을 향한 한 걸음/💚 다이소 구매 후기

다이소 의자발커버 후기

by 헤라. 2024. 9. 9.
728x90

다이소 의자발
다이소 의자발커버
다이소 의자커버

 

 

 

 

다이소 의자발커버 구매 후기

 

 

다이소 의자발커버 후기
다이소 의자발커버

 

 

 

큰아이가 아껴모든 시드머니로 진정한 독립을 하겠다고 얻은 집에 의자가 왔는데, 의자발에 커버를 씌우는게 좋을 것 같아 다이소에 들렀다.

 

 

 

 

 

반응형

 

 

 

이케아에서 구매한 의자인데 의자 발크기가 작아서 커버도 제일 작은것으로 샀다.

 

 

 

 

뭐 자도 없고 해서 의자발에 손가락 대고 대충 가늠한 후 다이소에 있는 커버 재질중에 잘 벗겨지지 않고 바닥 긁힘이 방지 될만 한 것으로 고른 제품이다.

 

 

 

 

의자발커버를 체어슈즈라고 지칭하는지 첨 알았다.

 

근데 제조가 촤이나가 아닌 국산이었다. 음? 오~ 국산이야? 

 

 

 

 

 

 

(주)동양프린텍 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이었다.

 

재질은 EVA라고 되어 있는데, 찾아보니 방수가 되는 비닐 함량을 지닌 소재 인듯 하다.

 

 

 

 

 

의자발에 끼워 보니 잘 맞는다.

 

이케아에서 많이들 구매하는 흔한 의자인데, 등받이 탄성이 좋은 의자였다.

 

의자발 끼울때 손에 힘은 좀 들어간다.

 

사이즈가 아주 기가 막히게 딱 맞아서리 ㅎㅎㅎ.

 

 

 

 

천원에 방바닥 스크래치 방지를 할 수 있는 다이소 의자발커버 제품으로 매우 만족스런 제품이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