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헤라's 끝을 향한 한 걸음/💚 쿠팡 구매 후기

미니베이비벨 프로틴 프랑스 치즈

by 헤라. 2024. 9. 9.
728x90

미니베이비벨 
미니베이비벨 프로틴
미니베이비벨 오리지널

 

 

 

미니베이비벨 프로틴 치즈 후기

 

 

지인이 먹어보라며 치즈를 줬다.

 

포장상태를 보고는 초콜릿인줄 알았다.

 

근데 수입품으로 자연산 고급치즈라더라.

 

 

 

 

 

 

 

 

 

이름도 참 어려워라.

 

상품 택에는 프랑스에서 온 베이비벨로 표기되어 있고, 포장된 박스에는 미니 베이비벨 프로틴 이라고 표기되어 있다.

 

 

 

 

원산지는 프랑스이고 내용물의 용량은 300G으로 망에 묶여 포장해 2 묶음이 박스 안에 들어 있었다.

 

살균제품으로 80도씨에서 90초간 살균한 제품이라고 설명되어 있다.

 

원재료는 우유, 정제소금, 유산균, 우유응고효소 였다.

 

보관방법은 0도에서 10도의 냉장보관하라고 표기되어있다.

 

 

 

 

 

영양정보는 치즈 1개(20g) 기준으로 나트륨이 142mg , 콜레스테롤 9mg, 칼슘152mg, 지방 3g, 단백질 5g이다.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프로틴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건가 싶다.

 

수입한 회사는 유한회사 벨치즈코리아 였다.

 

 

 

 

 

 

인터넷 검색해보니 온라인 쇼핑몰에서 많이들 팔고 있었다.

 

음..근데 가격이 좀 나가는걸?

 

 

미니베이비벨

 

 

하나 먹어보려고 하니 포장이 참 특이했다.

 

실리콘고무재질로 포장이 되어있었다.

 

 

 

반응형

 

 

 

까는 방식은 삼각김밥 포장 뜯는 것과 비슷했다.

 

포장 벗기는 건 간단한데, 가급적 냉장상태에서 바로 까는게 좋을 것 같다.

 

 

미니베이비벨 프로틴 치즈

 

 

내가 포장을 벗길 때는 상온상태에서 있던 터라 치즈가 흐물흐물해서 포장 깔때 좀 끈적끈적했다.

 

치즈 한입 깨물어 먹어보니, 아...좀 짠데? 것도 좀 마니? 싶다.

 

치즈만 먹기에는 내 입맛에는 좀 많이 짰다.

 

한 번에 하나를 다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정도였다.

 

좀 달달한 과자 위에 올려 먹으면 괜찮을 것도 같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