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헤라's 끝을 향한 한 걸음/💚 쿠팡 구매 후기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에이투 AG0401

by 헤라. 2024. 9. 9.
728x90

 

무선키보드세트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에이투 키보드

 

 

 

에이투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구매 후기

 

얼마전 삼**에서 구매해서 사용중이던 무선 키보드가 1년 반도 안되어 먹통이 되었다.

 

구매할 때 2만원대였던거 같은데, 수명이 너무 짧았다.

 

건전지가 잘 못 된줄 알았는데, 생명력이 다 한거여서 새로 알아보다 구매하게된 무선키보드세트가  에이투 AG401이다.

 

 

 

 

 

일단 내가 좋아하는 때 타도 티 안나는 올블랙에 포인트로 노랑색이 들어가 있는 디쟈인이다.

 

 

 

 

포장상태 비닐 속커버까지 있고, 마우스도 별도칸에 분리된 상태로 깔끔하니 좋았다.

 

 

 

반응형

 

 

 

 

 

 

건전지도 키보드용과 마우스용까지 포함해 3개가 들어 있었고, 사용 설명서도 들어있었다.

 

 

 

 

 

그리고, 키보드 뒷면에 키보드 높이 조절클립도 달려 있었다.

 

 

 

 

 

요, 높이 조절하는게 있고 없고가 컴 작업 할 때 은근히 영향이 크다.

 

 

 

 

 

키보드 측면은 일반 키보드 처럼 약간 도톰하지만 둔하고 거북하진 않다.

 

개인적으론 요즘 키보드가 너무 얇게 나와서 적응이 잘 안되더라고.

 

 

 

 

키보드 터치감은 예민하지도 않고 적당히 부드럽다.

 

특별히 터치감이 어색하거나 하지 않다.

 

마우스도 잡았을 때 손의 자세등이 어색하지 않고 평이하다.

 

 

 

 

 

 

근데, 마우스 사용전 뒷면에 두군데에 붙어 있는 비닐을 제거해야 부드럽게 밀린다.

 

나의 경우 식탁에서 컴을 사용하는데, 원목식탁에서 마우스패드가 별도로 필요없이 마우스 사용이 부드럽게 작동 되었다.

 

 

 

 

 

음.. 다 좋은데, 약간 개선할 점으로는 마우스 소리가 딸깍딸깍 나는데, 흠....요게 사람에 따라서는 상당히 자극적으로 느낄수도 있을 것 같다.

 

도서관이나, 조용한 카페같은 곳에서는 말이다.

 

 

 

 

 

혼자 있는 공간에서 사용하는 나로서는 오히려 마우스의 딸깍 소리가 별 신경 쓰이지는 않긴 한데, 아무래도 공공장소에서는 사용하기가 쬐끔 무리가 있지 않을까 싶다.

 

그것 빼고는 아주 맘에 든다.

 

사이즈로 가로 28cm 세로 12cm 정도 되어서 노트북 가방에 쏙 들어간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