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헤라's 끝을 향한 한 걸음/💚 만든 음식

비엔나 소세지 계란 볶음밥 애들 어른 모두 좋아하는

by 헤라. 2024. 9. 8.
728x90

비엔나 소세지 볶음밥
계란볶음밥
소세지볶음밥

 

 

비엔나 소세지 계란 볶음밥

 

반찬도 귀찮고 할 때 자주 하게 되는게 볶음밥이지 싶다.

 

점심을 너무 거하게 먹은지라 저녘은 가볍게 먹자고 선택한 메뉴로 볶음밥이었다.

 

볶음밥 종류야 뭐 여러가지 겠지만, 제일 만만한게 소세지볶음밥, 계란볶음밥인것 같다.

 

이날 비엔나 소세지랑 나머지 재료를 사다둔게 있었던 터라 볶음밥 하기에 최적이었다.

 

재료는 비엔나 소세지, 어묵, 맛살, 애호박, 당근, 계란, 참깨, 간장, 참기름, 식용유, 후추가루 약간 이다.

 

 

 

 

 

 

 

내가 만든 순서는 다음과 같다.(세상 최고 간단한 볶음밥이지만 그냥 남겨 본다)

 

1. 토핑으로 올릴 비엔나 소세지를 십자로 갈라서 팬에 먼저 볶아낸다.

 

2. 애호박, 당근, 어묵, 맛살을 작게 썰어서 볶아낸다.

 

3. 계란2개를 스크램블로 만든다.

 

4. 약한 불에서 계란프라이를 만들어낸다.

 

5. 2번과 3번의 볶아낸 재료들과 밥을 섞고 간장과 참기름을 섞어서 약불에서 뒤적뒤적해준다.

 

6. 그릇에 볶아낸 밥을 담고 비엔나 소세지와 계란후라이를 올리고 참깨를 뿌려준다.

 

7. 먹는다.

 

 

 

 

반응형

 

 

 

 

 

작은아이에게 차려주닌 별 말 없이 먹길래 어때? 하고 물어보니 맛있다고 한다 ㅎㅎㅎ

 

억지로라도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싶었나보다.

 

맛 없어도 언제나 내가 해준 음식을 맛있다고 해줘서 참 고맙다.

 

 

 

 

 

 

728x90